불과 3일 전 필리핀에서 열린 특별 상영회에서 바람의 검신(2023)의 흥미진진한 세계를 경험해보세요! 많은 기대를 모았던 이 행사는 2023년 6월 25일 SM Megamall에서 열렸으며 사랑받는 애니메이션 프랜차이즈의 팬들을 매료시켰습니다.
이번 단독 상영회 티켓은 2023년 6월 16일부터 2,150페소에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참석자들은 놀라운 특별 상품과 참신함을 대접 받았습니다. 소장용 박스가 있는 아크릴 스탠드 세트, 티셔츠, 4가지 독특한 디자인의 시그니처 카드 세트, 4가지 매력적인 디자인의 캔 배지 세트, A2 포스터, 일본 수입 미니 시키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루로니 켄신 성우, 필리핀의 야시로 타쿠, 코이치 마코토
행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기 위해 성우 야시로 타쿠와 코이치 마코토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습니다. 또한 존경받는 애니플렉스 프로듀서 니와 마사미(Masami Niwa)도 참석한다.
이 특별 상영은 새로운 바람의 검심 애니메이션 출시를 기념하는 세계적인 이벤트의 일부입니다. 또한, 2023년 5월 13일 4차 프로모션 비디오 공개와 함께 발표된 바와 같이 프랜차이즈는 2023년 6월 18일 일본에서 첫 번째로 개최되는 것을 포함하여 8개국에서 상영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바람의 검심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각색은 놀라운 음성 캐스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사이토 소마는 주인공인 히무라 켄신(히무라 밧토사이라고도 함)에게 자신의 목소리를 빌려줍니다. 카미야 카로 역의 타카시 리에, 시노모리 아오시 역의 우치다 유마, 타카니 메구미 역의 오니시 사오리우. 또한 1994년부터 1999년까지 Weekly Shonen Jump에서 연재된 와츠키 노부히로의 원작 만화 시리즈의 팬들은 몰입감 있고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더 흥미진진한 업데이트를 기대하고 히무라 켄신의 매혹적인 세계와 그의 전설적인 모험에 빠져보세요.